MTN NEWS
 

최신뉴스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 매력에 빠져 '핸드폰 번호까지 따?!'

김민재 이슈팀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 핸드폰 번호까지?!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체 / 사진 = tvN ‘삼시세끼 어촌편’ 캡처
‘장모치와와 산체’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장모치와와 산체’ ‘삼시세끼 손호준 산체’
‘삼시세끼’ 손호준이 장모치와와 산체의 매력에 빠졌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삼시세끼, 어촌편’ 2회에서 만재도를 찾은 배우 손호준이 산체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

이날 산체는 유해진과 가깝게 지내다가 손호준이 등장하자 유해진을 배신하고 손호준의 주변을 맴돌았다.

이에 손호준은 산체에게 뽀뽀 세례를 퍼붓는 등 산체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특히 손호준은 “산체에게 휴대전화 하나 사주고 연락처 물어보고 싶다”며 “너무 귀엽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채를 접한 네티즌들은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채, 폭소만발”,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채, 강아지 많이 좋아하는 듯”,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채, 진짜 웃겨”, “‘삼시세끼’ 손호준 장모치와와 산채,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삼시세끼, 어촌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