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소식에 축하 봇물 “현재 12주차, 9~10월 출산예정”

조경희 이슈팀

김태우 김애리 부부의 셋째 임신 소식이 화제다.

6일 김태우의 소속사측은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소식과 함께 “현재 12주차로 오는 9~10월쯤 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소속사측은 “두 사람 모두 기뻐하며 태교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당초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소식은 현재 출연중인 SBS ‘오! 마이 베이비’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마침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라 방송에서 이를 알릴 생각이었는데 예상보다 빨리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태우-김애리 부부는 지난 2011년 12월 결혼해 이듬해 첫째 소율 딸 양을 낳고, 2013년 둘째 딸 지율 양을 얻었다.

한편,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축하해요”,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막내는 누구 닮았을까”, “김태우 김애리 부부 셋째 임신, 다둥이 부모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