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는가수다3’ 양파, 김연우와 ‘하늘을 달리다’ 듀엣.. 폭발적 가창력에 1위 등극

조경희 이슈팀

‘나는가수다3’ 양파와 김연우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는 나윤권이 새 가수로 출연한 가운데 듀엣 미션으로 진행됐다.

첫 무대는 나윤권과 윤하의 ‘늦은 후회’가 그려졌다. 그리고 휘성, 제시의 ‘행진’이 이어졌다.

그 뒤로 공개된 무대는 양파와 김연우였다. 양파와 김연우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 선곡했다. 양파와 김연우는 화려한 고음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또한 스윗소로우와 정인은 ‘오르막길’, 박정현, 홍광호는 ‘Come What May’, 하동균 이정은 ‘말하는 대로’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1위를 차지한 것은 양파였다. 앙파는 “이런 기분이구나. 앞으로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더 많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는가수다3’ 양파 김연우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양파 김연우 1위 축하합니다”, “‘나는가수다3’ 양파 김연우 1위, 대단한 무대였다”, “‘나는가수다3’ 양파 김연우 듀엣 최고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