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승연 회장, 천안함 유가족 직원에게 격려편지…"천안함 유족과 같이 가겠다" 외 3건

염현석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김승연 회장, 천안함 유가족 직원에게 격려편지…"천안함 유족과 같이 가겠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천안함 사건 5주기를 앞두고 천안함 유가족 가운데 채용된 그룹 직원들 14명에게 편지를 보내 "동반자 정신으로 한 걸음씩 같은 꿈을 향해 나아 갈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지난날 여러분의 사랑하는 가족이 우리의 조국을 지켜주었듯이 앞으로 우리 한화에서는 제가 여러분의 든든한 가족이 돼 함께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금탑산업훈장 수상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18일 국가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받았습니다.

현정은 회장은 "시아버지이신 정주영 명예회장과 남편인 정몽헌 회장이 받으신 그 상을 저도 받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광구 우리은행장 "화합통해 하나 되어 달라"

이광구 우리은행 은행장이 'CEO와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를 열고 임직원들에게 "화합을 통해 하나가 되어 달라 "고 당부했습니다.

이광구 은행장은 "우리은행 최고의 자산인 직원들의 건강을 지키고, 각 영업점에서 비타민 같은 활력소 역할을 해달라"고 말했습니다.

4.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사장 "'윈저 W ICE'로 도스 낮은 주류 시장 잡을 것"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사장은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윈저 더블유 아이스 출시회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스카치위스키의 전통을 지켜낸 동시에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충족시킨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조길수 사장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도수가 낮은 위스키를 찾는 소비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총 2년여 개발 기간을 거쳐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