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CBT 1차 테스터 모집! ‘군진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 눈길’

백승기 기자


'창세기전4' '창세기전4' '창세기전4' '창세기전4'

소프트맥스의 창세기전4가 1차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27일 소프트맥스는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테스트(CBT) 신청을 오는 4월 2일부터 받는다고 밝혔다.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4월 16일(목)부터 ~ 4월 18일(토)까지 3일간 진행된다.

‘창세기전4’ (The War of Genesis IV: Spiral Genesis)는 창세기전(The War of Genesi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온라인게임이다.

이번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1차 CBT에서는 ▲유저 랭크(레벨) 10랭크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 20여 종의 아르카나(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다.

최연규 이사(개발본부)는 “지난 1월 FGT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1차 CBT를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창세기전을 경험할 수 있는 첫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사진:소프트맥스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