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금요일 예능] '나는가수다' 체리필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것만이 내세상' 부르며 맨발 투혼?! '대박!'

김민재 이슈팀



'나는가수다' 체리필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것만이 내세상' 부르며 맨발 투혼?!


'나는 가수다3' 체리필터 조유진이 맨발로 경연에 임했다.
'나는 가수다 체리필터' '체리필터 맨발투혼' '나는 가수다 체리필터' '체리필터 맨발투혼'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 3' 9회에서는 '영화 드라마에 나온 음악'을 미션으로 4라운드 2차 경연이 치러졌다.

지난 1차 경연에서 '낭만고양이'를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체리필터 조유진은 영화 '퍼펙트 게임' OST인 '그것만이 내 세상'을 선곡했다.

특히 체리필터 조유진은 맨발로 무대에 나타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온 힘을 다해 불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스윗소로우는 "모노드라마를 찍은 듯한 무대였다"고 평했고, 양파는 "보름달 아래 광적인 무대를 본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 3'는 매회 가수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여 청중평가단에게 심사 받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4라운드에서는 소찬휘, 스윗소로우, 양파, 하동균, 박정현, 나윤권, 체리필터가 출연했다.

(사진출처 : MBC '나는 가수다3'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