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욕설파문' 이태임 예원, 대 반전 영상 공개?! '충격 그 자체!

김민재 이슈팀



'욕설파문' 이태임 예원, 대 반전 영상 공개?! '충격 그 자체!

‘이태임 예원’ ‘욕설파문 이태임 예원’ ‘이태임 예원’ ‘욕설파문 이태임 예원’
‘욕설파문’ 이태임 예원의 직캠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2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테임 예원 욕설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예원은 물속에 들어갔다 나온 이태임에게 “추워요?”라고 물었고 이태임이 “너무 추워. 너 한번 갔다와봐”라고 말했다.

이에 예원이 “안돼”라고 정색을 하자 이태임은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되물었다.

이어 예원이 “아니 아니”라고 하자 이태임은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며 따졌지만 예원은 계속 “아니 아니, 추워가지고…”라고 또 다시 반말을 했다.

또한 예원은 이태임에게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말하자 이태임은 욕설을 섞어가며 “너는 내가 연예인이라는 걸 네 평생…”이라고 경고했다.

그러자 예원이 눈을 흘기며 이태임을 위아래로 훑어봤고 “아휴…저 미친X 진짜 씨X”이라고 혼잣말을 했다.

다행이도 주변에 있던 스태프들이 말려 두 사람의 신경전은 마무리됐다.

(사진출처 : 해당 영상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