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용감한 가족’ 박주미, ‘애교+적극’ 애정공세에 박명수 광대승천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조경희 이슈팀 기자] ‘용감한 가족’에 출연중인 박주미의 화끈한 매력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9화에서는 새댁 박주미가 청순하고 여린 외모와 달리 저돌적인 모습을 공개,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명수, 박주미 커플이 단 둘이 오붓한 데이트를 나선 가운데 박주미의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염전에서 남편 박명수를 ‘심쿵’하게 만든 스킨십을 선보였던 박주미는 한층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박명수를 휘어잡았다. 박주미는 박명수의 어깨에 기대며 로맨틱한 상황을 연출하는가 하면 라면을 덜어주는 내조로 남심을 흔들었다.

무엇보다 박주미는 토라진 박명수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교작전을 펼치거나 아끼는 물건을 맡기고 그가 좋아하는 음료를 사오는 정성을 보였고, 이에 박명수가 “신혼여행 두 번 갈만 하네”라고 말하며 달달함의 정점을 찍었다.

이처럼 새댁으로서 소탈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박주미의 또 다른 반전매력은 시청자들에게도 신선함 즐거움을 안기고 있어 남은 방송에서 펼쳐질 그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용감한 가족’ 박주미를 본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주미 정말 예쁘다”, “‘용감한 가족’ 박주미 애기엄마 맞나요..”, “‘용감한 가족’ 박주미 언니 혼자만 세월 다 비켜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용감한가족'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