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예원 욕설영상 패러디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조경희 이슈팀

'SNL 코리아' 나르샤와 안영미가 이태임, 예원의 영상을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의 '용감한 기자들' 코너에서는 일반인 남자친구와 홍대로 몰래 데이트 나온 안영미를 취재하기 위해 김준현, 나르샤, 정이랑, 유세윤 등이 위장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영미는 화가로 분한 나르샤에게 다가가 자신을 부탁했다. 나르샤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열심히 캐리커처를 완성해 안영미에게 건넸다.

이를 받은 안영미는 "아니 아니 못 생겼잖아"라며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 27일 불거진 이태임 예원의 영상을 패러디 한 것.

이에 나르샤는 "너 왜 눈을 그렇게 떠", "나보다 어린애가 막말을 한다"고 영상 속 이태임의 말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위의 출연진들은 영상 속 매니저를 찾으며 두 사람을 말리는 장면까지 따라했다. 안영미는 마지막으로 "자기야 나 추워서 그래"라고 덧붙여 폭소케 했다.

한편, SNL 안영미 나르샤의 패러디에 누리꾼들은 “SNL 안영미 나르샤 패러디 진짜 웃겼어”, “SNL 안영미 나르샤 패러디 깨알같다 정말”, “SNL 안영미 나르샤 최고다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SNL코리아6'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