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팝스타4’ 정승환 무대 극찬 속 심사위원 최고점수 획득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조경희 이슈팀 기자] ‘K팝스타4’ 정승환이 극찬 속에 심사위원 최고점을 받았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는 정승환, 이진아, 릴리M, 케이티김 등 TOP4의 경합이 펼쳐졌다.

정승환은 들국화 ‘제발’을 선곡해 마지막 주자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샤우팅 창법으로 ‘제발’을 열창했고 이에 심사위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희열은 “들국화의 공연을 처음 봤을 때 전율을 느꼈다”고 호평했다. 박진영도 정승환의 새로운 모습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양현석은 “정승환은 애절한 노래만 부를 수 있는 사람이 아닐까란 생각에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로 장르를 바꾸고, 바비킴의 ‘사랑, 그 놈’을 부르면서 몸짓을 하도록 했다”며 “그런데 오늘 듣고 느낀 건 장르의 변화나 몸의 변화가 아니라 목소리 하나만으로도 변화시킬 수 있는 가수였다”고 98점을 줬다.

그러면서 “YG 점수에 3점을 더 플러스했다”고 최고점 98점을 준 이유를 설명했다. 결국 정승환은 총점 289점으로 271점 릴리M, 285점 이진아와 케이티김보다 높은 심사위원 점수를 획득했다.

한편, ‘K팝스타4’ 정승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승환 무대 대박”, “‘K팝스타4’ 정승환 최고였어요”, “‘K팝스타4’ 정승환 목소리에 녹는다 녹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K팝스타'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