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런닝맨’ 김우빈-강하늘 ‘청춘 노래방’ 미션서 완벽 노래실력 ‘화들짝’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조경희 이슈팀 기자]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강하늘과 김우빈이 노래 실력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영화 ‘스물’ 주연 배우들인 배우 김우빈, 준호, 강하늘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강하늘은 ‘청춘 노래방’ 미션에서 노래 점수와 만보기로 600점을 넘어야 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처음 김우빈과 팀으로 나서 플라워 ‘애정표현’을 부르며 숨겨둔 노래 실력을 드러냈다. 그러나 만보기 횟수가 모자라 600점 미만이 되면서 재도전하게 됐다.

이에 제작진은 두 사람이 각각 노래를 한 번씩 더 부른 점수의 총합으로 재대결을 제안했다. 강하늘은 에메랄드캐슬의 ‘발걸음’을 선택해 폭발적 성량을 자랑하며 노래를 불렀다. 이광수의 노래방 애창곡이기도 해 이광수가 난입하려 했지만, 유재석이 막았다.

그러나 예상 외로 71점의 짠 점수가 나왔다. 김우빈은 트로트 ‘아파트’를 선곡해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다. 김우빈은 82점을 획득해 미션에 성공했다.

한편,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을 본 누리꾼들은 “‘런닝맨’ 김우빈 노래도 잘하네”,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대세남들이야”, “‘런닝맨’ 김우빈 강하늘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런닝맨'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