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명수 접촉사고, 2억원 대 레인지로버를 택시가 뒤에서 ‘쿵!’ 가슴은 철렁!

김민재 이슈팀

박명수 접촉사고, 2억원 대 레인지로버를 택시가 뒤에서 ‘쿵!’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박명수 레인지로버’ ‘박명수 접촉사고’
개그맨 박명수가 접촉사고를 당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박명수 렌인지로버 접촉사고’에 대한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국회대로’ 인근 사거리에서 한 주황색 택시와 흰색 레인지로버 차량의 접촉사고가 발생했다.

특히 사고차량인 레인지로버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내리는 장면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박명수 측 관계자는 “박명수가 신호대기를 하고 있던 중 뒤에서 택시의 브레이크가 풀려 사고가 난 것 같다”며 “경미한 사고로 전혀 이상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박명수가 운전하고 있던 랜드로버의 플래그쉽 레인지로버는 1억6천~2억원대로 엔진최고 출력이 510마력으로 정지 상태에서 6초만에 100Km에 도달한다고 전해졌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