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bhc 페이스북, 다양한 번개 이벤트와 치킨요리법 소개 등 인기

4월 2일까지 bhc, ‘영화보고, 치킨먹고’ 이벤트 진행.
MTN

깨끗한 치킨 bhc 페이스북이 다양한 번개 이벤트와 치킨을 활용한 요리를 소개하는 등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다.

bhc는 bhc 페이스북에서 영화관 관객을 잡기 위하여 ‘영화보고, 치킨먹고’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일 부터 4월 2일까지 이틀간 번개 이벤트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3일이다.

참여방법은 ‘치킨하면 bhc, 한 손에 쏙, 한 입에 쏙~ 순살로 만든 대세 치킨 “순살OOO”의 정답을 bhc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bhc 치킨 상품권 1만원권(1매) 6명, CGV 영화 관람권(1매) 4명 등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 3월31일까지는 ‘봄맞이 릴레이 이벤트 4탄으로 “봄탐? 썸탐? 쁘링클탐!”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최근에는 bhc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핫과 순살뿌링클로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는 ‘아기자기 봄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

bhc 관계자는 “bhc 페이스북은 젊은층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와 치킨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한 요리 등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치킨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아라고 밝혔다.

(사진출처 : BHC)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