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킷주행·짐카나…캐딜락 드라이빙 파티 개최

조정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정현 기자] 지엠코리아는 5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캐딜락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 (Cadillac Bold Experienc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전문 카레이서들의 일대일 코치를 통해 CTS, ATS, ATS 쿠페 등 캐딜락 전 차종을 트랙에서 시승하는 기회와 함께 캐딜락의 콘셉트, 볼드 럭셔리(BOLD LUXURY)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에는 가속 및 고속 안정감을 체험하는 서킷 드라이빙, 전문 드라이버와 동승해 레이싱 체험을 하는 택시 드라이빙, 핸들링과 그립력을 체험하는 슬라럼, 조향 및 제동 성능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짐카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볼드 라운지’가 마련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볼드 럭셔리’ 감성을 고객들이 오감을 통해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드라이빙 파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매력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오늘부터 30일까지 캐딜락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를 통해 이번 드라이빙 파티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딜락 차종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운전면허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7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