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 MINI 컨트리맨 구매객 대상 도이치모터스 프로모션

조정현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정현 기자] BMW그룹의 소형차 브랜드 MINI는 공식 딜러인 도이치모터스가 MINI 브랜드의 한국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뉴 MINI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오 미니(GENIO MINI)’ 커피 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지니오 미니는 MINI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정판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는 MINI 강남, 잠실, 용산, 분당, 대전, 제주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해당 모델인 뉴 MINI 컨트리맨은 MINI의 SAV(Sport Activity Vehicle)로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은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토크 31.1kg·m의 힘을 내는 2.0 디젤 엔진을 장착하였으며, 연비의 경우 복합기준 13.4km/l에 달한다.

가격은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기준 4360만원.

이 밖에도 뉴 MINI 컨트리맨을 36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받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이 차량구입가격의 30%를 초과할 경우, 사고차량을 반납하면서 동일 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