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를 돌아봐’ 김수미, 일일매니저 장동민에 “이 XX야, 골 때리네!”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나를 돌아봐 장동민이 김수미에게 욕설을 들오 화제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장동민이 김수미의 일일매니저를 맡는 모습이 나왔다.

장동민과 김수미는 스케쥴을 하러 목적지에 가던 중 편의점에 들렀다. 김수미가 장동민에게 콘 아이스크림 사오는 것을 시키자 장동민은 뭘 고를까 고민하다가 시간을 낭비했다.

4개의 아이스크림을 다 사온 장동민에게 김수미는 “빨리 가서 3개는 환불해 오라”며 “멍청한 XX”라고 화냈다.

장동민이 다시 상황을 수습한 뒤 차에 올라 핫바가 먹고 싶다고 말하자 김수미는 짜증을 부리며 “왜 아까 얘기하지 귀찮게 또 내리게 만들어”라며 “이 XX야. 골 때리네”라는 욕설을 했다. 이 모습에 장동민은 안절부절하며 답답함을 드러냈다.

‘나를 돌아봐’ 김수미의 욕설에 누리꾼들은 “‘나를 돌아봐’ 김수미 짱이야”, “‘나를 돌아봐’ 김수미 장동민 조합 대박이네요”, “‘나를 돌아봐’ 김수미 시원시원하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나를 돌아봐'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