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음악중심’ 신보라, 개그우먼서 시크+강렬한 가수 데뷔 ‘완벽 변신’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음악중심’에 출연한 개그우먼 겸 가수 신보라가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서 신보라가 타이틀곡 '미스매치' 무대를 선보였다.

신보라는 이날 평소의 유쾌한 모습 대신 강렬한 눈빛으로 무장, 웃음기 0%의 진지한 무대를 꾸몄다. '개그콘서트', '복면가왕' 등을 통해 호평받은 탄탄한 가창력에 여유로운 무대매너 등은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신보라는 지난 7일 2013년 첫 번째 싱글 ‘꽁꽁’ 발표 이후 1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을 공개했다. 신보라 두 번째 싱글 ‘미스매치’는 배치기의 ‘눈물샤워’를 작곡한 랍티미스트 작곡, 케미스트릿의 멤버 Teth와 래퍼 Vsaco(바스코)가 작사를 맡은 힙합곡이다. 특히 바스코는 작사와 더불어 랩 피처링에도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한편, ‘음악중심’ 신보라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신보라 무대 강렬하네요”, “‘음악중심’ 신보라 노래 잘한다 역시”, “‘음악중심’ 신보라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쇼!음악중심'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