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희 ‘스타킹’ 하차.. 식스맨 광희 쿨하게 응원 ‘광희를 추천합니다’

조경희 이슈팀

광희가 '무한도전'의 식스맨으로 발탁되자 '스타킹' 하차 여부에 관심이 모아졌다.

광희는 지난달 14일 식스맨 후보로 선정되면서 SBS 예능프로그램 '스타킹'에 영상편지를 보냈었다. 당시 광희는 "'스타킹' 동시간대 하고 있다. 5년째 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MC 강호동을 향한 영상편지를 부탁하자 "사과했다가 들어가지도 않고 사과영상만 나오겠다. 멤버로 안 쓸거면 편집해줘라. 나도 먹고 살아야 한다. 더 엉망으로 만드실 거냐"고 말했다.

이내 광희는 "강호동 선배님 그동안 4년간 스타킹을 지켜왔다. 일생일대의 기회가 온 것 같다. 한번만 기회를 주신다면 '무한도전'에 잠깐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한다"며 "강호동 선배님 옆에 오래 있었기 때문에 유재석 선배님 어떤 느낌인지 보고 싶다. 대인배셔서 이해하시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강호동' 삼행시로 "강호동 선배님, 호탕하게, 동생을 '무한도전'으로 보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같은 달 21일 '스타킹'은 식스맨 후보가 된 광희를 쿨하게 응원했다. 이날 강호동은 "'무한도전'에 출연했는데 그쪽 공기는 어땠냐"고 물어 광희를 당황케 했다.

이에 그는 "마음은 항상 '스타킹'에 있다. 잠시 몸만 갔다 오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강호동은 "마지막 이별의 말씀이 있겠다. 광희가 토요일마다 열심히 해줬다"고 놀리기도 했다.

한편, 광희 ‘스타킹’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은 “광희 ‘스타킹’ 하차 파이팅”, “광희 ‘스타킹’ 하차, 광희 식스맨으로 대박나자”, “광희 ‘스타킹’ 하차, 그동안 고생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스타킹'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