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추사랑-엄지온, 다같이 제주도 여행 ‘귀여워~!’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추사랑, 그리고 엄지온이 제주도에서 특급 만남을 가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KBS 예능국 관계자들에 다르면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가족들이 모두 제주도에서 모임을 가진다.

이 관계자는 “송일국과 삼둥이, 추성훈과 추사랑, 이휘재와 쌍둥이, 엄태웅과 엄지온 등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가족이 모임을 가지게 됐다”며 “2박 3일 정도 제주도에서 촬영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가족 모임 특집 정도로 생각해 주셨으면 한다”며 “지난해 말부터 올 초까지 출연자들끼리 만남을 주선해 왔고, 모처럼 만나게 됐다”고취지를 설명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는 ‘제주도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 팀을 봤다’ ‘삼둥이 만세와 추사랑이 손을 꼭 잡고 지나가는 모습을 봤다’ 등의 제주도 목격담이 올라온 바 있다.

이에 제주도 촬영장 소식까지 전해지며 앞으로 방송될 ‘가족모임’ 특집 방송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12월 엄태웅 엄지온 부녀가 합류한 후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너무 귀여워”,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지온이 사랑이 다 만나는건가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가들 포텐 터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