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가요’ 레드벨벳, 상큼+달달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대 ‘소녀느낌 물씬~’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인기가요’ 레드벨벳의 상큼함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은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무대를 선보였다.

검정 상의에 하얀 스커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레드벨벳은 깜찍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모두 보여줬다. 발랄하고 귀여운 그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무대는 팬은 물론 시청자까지 설레게 했다.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미쓰에이(missA), 지누션 feat 장한나, M&D(미아리&단계동), EXID, 케이윌, FT아일랜드(FTISLAND), 레드벨벳, 니엘 fest 주니엘, 달샤벳, 바스타즈, 신보라, 앤씨아, 언터쳐블, 러블리즈, JJCC, 프롬, 디아크, 신지수, 24K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레드벨벳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레드벨벳 무대 멋지다”, “‘인기가요’ 레드벨벳 상큼하네요 역시”, “‘인기가요’ 레드벨벳 아이스크림 케이크 노래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인기가요'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