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자를 울려’ 송창의, 매력적인 열혈 선생님으로 변신 ‘눈길’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여자를 울려’에 출연중인 송창의가 화제다.

지난 18일 첫 방송 된 MBC 새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로 돌아온 배우 송창의가 눈돌릴 틈 없는 럭비공 매력으로 주말 극장을 뒤흔들었다.

극 중 순수하고도 따스한 인간미를 지닌 강진우로 분한 송창의는 첫 등장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순진한 표정으로 서류가방을 맨 채 호루라기를 불며 뛰어온 그는 아이들과 옥신각신하던 김정은(정덕인 역)을 구해내려는 열혈 선생님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김정은의 밥집을 찾아간 송창의는 끊임없이 혼잣말을 중얼거리는가 하면 "빨리빨리 먹어주고 나가달라"는 그녀의 말에 뜨거운 음식마저 삼켜 먹는 순수함으로 강진우 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는 평.

한편, ‘여자를 울려’ 송창의를 본 누리꾼들은 “‘여자를 울려’ 송창의 매력적이야”, “‘여자를 울려’ 송창의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여자를 울려’ 송창의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여자를 울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