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오승환 유리와 열애, 3월 성지글 눈길!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백승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백승기 이슈팀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유리와 한신타이거즈 오승환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3월 성지글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오승환이 소녀시대 유리하고 연애중’이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 따르면 “오승환과 소녀시대 유리가 만나고 있는 중”이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20일 유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해 말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밝혔다.

오승환과 유리는 지난해 말 오승환이 한국을 방문 했을 때 지인들과 여러 차례 자리를 함께 하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리가 속한 소녀시대는 오는 22일 일본 싱글 'Catch Me If You Can'을 공개, 일본 내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오승환은 한신 타이거즈의 투수로 현재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다.

‘오승환 유리와 열애’ ‘오승환 유리와 열애’ ‘오승환 유리와 열애’ ‘오승환 유리와 열애’

(사진:온라인커뮤니티/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