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1회 기업사랑 영상 콘텐츠 공모전'...대상, 대진대 '수염'팀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정희영 기자] '제1회 기업사랑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진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수염'팀이 대상인 전국경제인연합회장상을 수상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이 주관하고 전국경제인연합회가 후원하는 '기업사랑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우리나라 경제의 중심축인 기업을 응원하고 영상 콘텐츠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대상을 수상한 '수염'팀은 대진대학교 소속 김성현, 이정석, 김현식, 김동건, 박지훈 씨로 구성됐습니다.

이들은 '우리의 가치, 우리와 같이'라는 작품을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갖는 긍정적인 효과와 사회적 의미를 재조명했습니다.

수염팀은 작품을 통해 '기업 역시 국민의 일원이고, 국민 역시 기업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수염팀은 "우리가 구입하고 사용하는 모든 물건들 덕분에 기업이 성장하고, 이를 토대로 성장한 기업이 사회적 약자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벌이는 모습을 제시해 국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상생의 정신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러한 구조 속에서 국민과 기업이 서로에게 감사하고 고마워하는 모습을 톱니바퀴가 맞물리듯 보여주며 공생하고 협력하며 '동행'한다는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장상인 금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소속 최윤나, 고현정 씨로 구성된 '윤현스튜디오'가 차지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사장상인 은상은 이민정 씨에게 돌아갔습니다.

심사위원상은 어색하조(김도훈·배아연·조서현·신선혜·하중경), 마인드오프너(서희조·김제욱·이정빈·배인규), 우수상은 고기반찬(조형준·이미정·정민주·왕사평), 성고옹이눈앞(정낙영·서귀영·권유빈·황선영·강진주·김수현), 박물관이 살아있다(원재민·강성호·이면학·이재호·이정필), 5.K.E.Y(강다은·이동언·김예지)가 수상했습니다.

공모전 대상에는 전경련회장상에 더해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또 금상, 은상, 동상에는 각각 상금 300만원, 상금 200만원, 상금 100만원이 수여됩니다. 시상식은 오는 23일 열릴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