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과거 섹시 화보 보니 ‘글래머러스한 몸매 눈길!’

백승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백승기 이슈팀 기자] 식샤를합시다2 황승언의 섹시 화보가 화제다.

황승언은 과거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 화보에서 아찔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당시 황승언은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시스루 상의를 입고 누워있거나, 각선미를 자랑하는 미니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자태를 뽐냈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에는 김미란(황석정)이 아들의 일탈을 막기 위해 황혜림(황승언)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편의점에 등장했다.

이날 황혜림은 가슴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에 핫팬츠를 입고 근무를 하고 있었고, 이를 본 김미란은 화를 내기 시작했다.

김미란은 “가슴 다 나오겠네. 안 그래도 요즘 걸그룹이다 뭐다 벗고 나와서 걱정이다. 그러다 큰일 나도 아무말 못하는 거다. 이러고 다니면”이라고 말했다.

이에 황혜림은 “그러다 큰일이 나도 할말이 없는 거라니. 그럼 추행의 책임이 여자한테 있는 것이라는 거냐?”라며 “누구나 입고 싶은 옷을 입을 권리는 있는 것”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사진:에스콰이어)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