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arry me’ 김필, 싱글앨범 발매기념 축하프로젝트 이벤트 ‘김필이 직접 축하노래를 불러줘?!’ 대박!

김민재 이슈팀


‘Marry me’ 김필, 결혼식 또는 프러포즈 등에 김필이 나타나 노래까지 불러줘?!


가수 김필의 디지털싱글 ‘Marry me’ 발매기념 축하 프로젝트 이벤트가 화제다.

21일 정오 김필은 네이버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Marry 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김필의 디지털싱글 ‘Marry me’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웨딩 송으로 김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는 작은 선물이라고 전해졌다.

특히 김필이 축가를 직접 불러주는 이벤트 ‘축가 프로젝트, marry me’를 진행한다고 전해져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필의 ‘축가 프로젝트, marry’ 이벤트는 오는 24일 정오까지 진행되며 네이버뮤직스페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네이버뮤직스페셜)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김필 축하프로젝트' '김필 marry me' '김필 축하프로젝트' '김필 marry me' '김필 축하프로젝트' '김필 marry me' '김필 축하프로젝트' '김필 marry me' '김필 축하프로젝트' '김필 marry me'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