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식샤를합시다2’ 서현진, 겨드랑이 땀 굴욕! ‘사랑의 겨땀하트까지!’…대폭소

백승기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백승기 이슈팀 기자] ‘식샤를합시다2’ 서현진 귀요미 겨땀하트

‘식샤를합시다2’ 서현진이 사랑의 ‘겨땀하트’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 구대영(윤두준)은 이상우(권율)를 좋아하는 백수지(서현진)를 이어주기 위해 자전거 데이트를 제안했다.

이날 상우와 대영은 자전거 대결을 펼치듯 벚꽃 나무 사이를 빠르게 달려갔고, 수지는 이를 쫓아가느라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됐다.

이때 상우는 수지의 땀을 닦아줬고, 수지는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수지는 양손을 들어 하트를 그리는 일명 ‘겨땀하트’를 선보였고, 이를 본 대영은 빠르게 상우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렸다.

이후 화장실로 간 수지는 땀으로 인해 겨드랑이가 젖어 있음을 알아차렸고, 화장실에서 만난 황혜림(황승언)의 볼륨 몸매에 굴욕을 당하는 등 연이은 굴욕에 좌절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현진 겨땀하트 너무 웃겨”, “서현진 겨땀하트 대박”, “서현진 겨땀하트 재밌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식샤를합시다2’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