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오준 포스코 회장, 터키 스테인리스 공장 방문해 직원격려 외 3건

변재우

1. 권오준 포스코 회장, 터키 스테인리스 공장 방문해 직원격려

[머니투데이방송 MTN 변재우 기자] 포스코는 권오준 회장이 터키의 스테인리스 냉연 생산법인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습니다.

권 회장은 지난해 공장 가동 이후 7개월 만에 첫 흑자를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거둔데 대해 감사를 전하고 터키 스테인리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2. 조환익 한국전력 사장, '글로벌 품질경영인 대상' 수상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이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수여하는 '2015 글로벌 품질경영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조환익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혁신을 바탕으로 스마트그리드, 에너지저장장치 등 전력산업의 신성장동력을 발전시켜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 최신원 SKC 회장, SK 1000주 매수

SK는 최태원 회장의 사촌형인 최신원 회장이 100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최신원 회장의 지분 매입으로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인 보유 주식은 기존 1496만 6127주에서 1496만 7127주로 늘었고 지분율은 31.53%로 변동이 없습니다.

4.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 "금융상품과 서비스 공유하는 온라인 투자 생태계 발전시킬 것"

펀드온라인코리아는 펀드슈퍼마켓 출범 1년을 만에 펀드슈퍼마켓 이용하는 투자자의 95%가 플러스 수익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투자자와 자산운용사, 투자전문가가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공유하는 온라인 투자 생태계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