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증권사 직원도 배워가는 주식 상승의 원리 ‘진공수’ 무료방송!


믿기 어려운 내용이지만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815TV의 디베스 전문가는 말 그대로 ‘정신나간 수익률’을 내기로 정평이 나 있는데, 최근 한주간 150%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동시에 30거래일 연속 수익을 이어갔다. 하루 수십에서 수백만원의 ‘돈벼락‘을 맞는 회원들이 늘어나자 직접 확인하고자 하는 투자자들로 늘 북새통이다.

815TV의 디베스 전문가는 지수가 오르기만을 기다린다면 일년에 수익낼 수 있는 기간이 얼마 되지 않는다며 지수에 의존하는 습관부터 고쳐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가 추천한 종목들은 지수와 무관하게 오른다며 오히려 수급이 불안한 하락장에 더욱 상승폭이 커진다고 한다.

단기 급등에 이어 수백억의 가치를 가진 종목 - 815TV 디베스 전문가 방송보기 <클릭>

어떤 종목이던 대부분 올라가는 상승장은 걱정이 없다. 하지만 하락장에서 수익을 내는 것은 바늘구멍에 낙타가 통과하는 것과 같다. 디베스 전문가는 대부분의 큰 수익을 하락장에서 기록했다며, 지수가 오르지도 내리지도 않는 혼조장세에 개인은 잃지만 훌륭한 투자자라면 수익종목이 가장 많을 시기라고 전했다.

‘진공수기법’으로 명명된 디베스 전문가의 기법으로 선정된 추천주는 길게 끌고가지 않는다. 그날그날 바로 수익의 확인이 가능하며 물린채로 장기간 고통받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장기주에 대한 언급으로는 현재 시장의 방향성이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무작정 길게 홀딩한다면 수익구간에 있던 종목이 손실로 돌아설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디베스 전문가는 수익에 목마른 투자자들을 위해 불안한 만기일 이후를 대비한 종목들을 공개한다. 금일 무료방송에서는 새로운 강세 종목들이 공개되어 계좌를 화려하게 만들 추천주들이 속속들이 나오게 될 것이라고 한다.

추천주라고 다 같은 추천주가 아님을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인정받은 디베스 전문가는 오늘 무료방송에서 그 실력을 검증할 수 있을 것이다. ( 815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815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디베스 전문가, 쥬피테르사단, 골든레이디 전문가
일시 :4월 25일(토) 오늘 마지막기회! 특별편성 10:00~17:00
참가방법 : 815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815TV 핫이슈 종목 (5개) 레드로버, 보령메디앙스, 헤스본, 아이에스이커머스, 미동전자통신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