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증권딜러의 고백, 주식투자는 단 한가지면 된다


주식을 매수할 때 고민해야하는 부분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나 검증이 안 된 소문 하나만 가지고 덤비는 개인 투자자들의 경우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하기도 한다.

하지만 최근 급등 장을 비롯하여 시장이 살아날 때도 엄청난 수익을 자랑했던 한 투자자는 “전부 다 필요 없다”며 딱 하나만 보았다고 한다. 우연의 기회로 증권가에서 딜러로 활동하다 재야의고수로 나온 ‘골디락스’ 와의 인연은 그에게 평생의 행운으로 작용했다.

어렵게 수소문해서 찾은 그는 어렵게 입을 열었다.
“주식 공부 참 부질없어요, 제가 투자 5년해서 남은 건 빚밖에 없었어요. 그러다가 인생 마지막이다 하고 들어본 게 JPTV[골디락스] 님의 방송이에요. TV방송 강의에서 충격을 받고 믿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무료로 주신 종목들로만 벤츠 살 정도의 수익금을 얻었으니 말 다했죠!” - 정회원 감사후기 중에서 발췌
그 뒤 JPTV [골디락스]의 추천주는 연달아 상한가에 진입하는 등 무료방송에 참여했던 개인 투자자들이 환호하고 있다며 꾸준히 급등종목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종목이 강하면 지수 그저 도울 뿐 이라고 하는 [골디락스]은 단기 수급주에서 중기 재료주까지 매매하는 종목마다 성공이다. 어느 종목이나 잘 오르는 상승장에서는 시장보다 강한 종목을 매매하였고, 최근의 급락장에서는 수급이 잘 돌지 않는 것을 활용하여 한 종목 집중매매로 고수익을 기록하였다고 밝혔다.

▶ 절실한 계좌는 오라! 역사적 최저점 매수의 달인-JPTV [골디락스] 방송참여 <클릭>


평범한 직장인 연봉으로 시작해서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부를 쌓는 등 지금 [골디락스]와 함께한 투자자들 중 슈퍼개미들이 속출하고 있다!

주식은 재테크 수단일 뿐 절대 손해보고 하면 안 된다. [골디락스]와 함께 자본금도 지키고 단기 고수익을 얻고 싶다면 그저 ‘매수신호’에 따라 착실히 매매하기만 하면 된다고 한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 MTN머니투데이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
전문가 : 골디락스 전문가, 골든레이디 전문가, 풀레드 전문가
일시 :4월 25일(토) 오늘만 무료입장! 특별편성 10:00~17: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네이처셀, 리젠, 에이티테크놀러지, 우리기술, 바른손이앤에이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