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름방송, 제10기 성남형 주거복지 행복드림통장 협약식

임채영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임채영 기자] 성남시 케이블방송사인 (주)아름방송네트워크가 성남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오늘(24일) 성남시청에서 '제10기 성남형 주거복지 행복드림통장'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성남형 주거복지 행복드림통장은 영구임대아파트 등 입주자격 요건을 갖췄지만, 임대보증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구를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아름방송의 기부금 1억원, 아름방송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운영한 The 착한가게 캠페인 모금액 7천만 원 등 총 4억원의 후원금이 마련됐습니다.

조성된 모금액은 관내 저소득층 110명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아름방송은 후원금을 기탁하고, 성남시는 행정적 지원,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모금과 배분관리를 담당하며,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는 적립금과 매칭금 지원관리 등의 업무를 맡습니다.

박상영 아름방송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어려움을 겪는 주변의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성남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회공헌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이재명 성남시장은 "삶의 기본 조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공공은 물론 민간의 지원이 필요하다"면서 "아름방송이 언론의 역할 뿐만 아니라 시민의 주거복지에 애를 써 줘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