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는가수다3’ 뒤풀이 인증샷, 실력파들 한자리에 ‘훈훈~’

조경희 이슈팀

가수 양파가 '나는가수다3'의 가왕에 오른 가운데 최근 멤버들과 함께한 뒤풀이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양파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가수다3 뒤풀이. 수고했어요 모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양파를 중심으로 가수 소찬휘와 아카펠라 그룹 스윗소로우의 인호진, 연우신(김연우)과 박정현 등 국내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나는가수다3'의 멤버들이 분위기 있는 뒤풀이 장소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잇몸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양파는 24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 가왕전에서 1라운드 듀엣 무대와 2라운드 개인 무대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1위에 올라 가왕의 왕관을 쓰게 됐다.

양파는 "그동안 내 노래에 자신도 없었고 내 목소리도 싫어했다. '나는 가수다3'을 통해 나라는 악기를 사랑할 수 있게 됐다. 힘든 시련과 고난 속에서 단련 됐고 많은 것을 배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는가수다3’ 뒤풀이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뒤풀이 인증샷, 훈훈하네요”, “‘나는가수다3’ 뒤풀이 인증샷 친해보여서 보기 좋다”, “‘나는가수다3’ 뒤풀이 인증샷 다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양파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