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종현 진세연 듀엣곡 27일 음원공개..‘평생 너만’ 뮤직비디오 공개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영화 ‘위험한 상견례2’의 홍종현 진세연이 듀엣 엔딩곡 ‘평생 너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종현 진세연은 ‘위험한 상견례2’에서 7년째 연애중인 경찰공무원 영희와 경찰고시생 쳘수 역을 맡았다.

두 배우 모두 바쁜 일정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 보컬레슨을 받는 등 노래에 대한 애착을 보여왔다.

특히 홍종현은 국내외 팬미팅에서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또 진세연은 배우 특유의 감수성으로 노래를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홍종현 진세연의 듀엣곡은 2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 편, ‘위험한 상견례2’는 경찰가문의 막내딸 영희(진세연 분)와 도둑집안의 외동아들인 철수(홍종현 분)가 결혼을 허락받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이를 막기 위한 두 집안의 결혼 결사반대 프로젝트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한편, 홍종현 진세연의 듀엣곡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진세연 듀엣곡 기대된다”, “홍종현 진세연 듀엣곡 멋집니다”, “홍종현 진세연 듀엣곡, 뮤비 언제 볼 수 있는거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진세연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