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구본무 LG회장, "고객가치 관점서 혁신해야 생존" 외 4건

이정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구본무 LG그룹 회장 "고객가치 관점에서 혁신해야 생존"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고객가치에 중점을 둔 혁신을 강조했습니다.

구 회장은 28일 열린 4월 임원 세미나에서 "저성장으로 어려운 경영환경이 지속되는 가운데 전 세계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고객가치 관점에서 혁신하는 기업만이 경쟁에서 살아남는다"고 말했습니다.

2. 안유수 에이스침대 회장 방북…북한에 영농물자 지원

대북지원 민간단체인 에이스경암은 28일 아침 비료 15톤과 농자재 등을 실은 트럭 22대를 끌고 방북길에 올랐습니다

북한으로 출발하기에 앞서 안유수 이사장은 "농업협력사업 재개를 통해 우리 민족이 서로 화해하고 협력하는 새 미래를 보았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3. 장동현 SK텔레콤 사장, 5G 글로벌 생태계 조성에 '앞장'

SK텔레콤은 28일 서울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5G 관련 첨단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글로벌 생태계 조성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포럼을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장동현 사장은 "중소기업 및 개발자들이 5G를 통해 사업적 기회를 발견하고 만들어 고객의 가치로 이어질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필요한 자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4.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 "나눔 문화 정착 위해 노력할 것"

롯데홈쇼핑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요보호아동 및 미혼양육모 지원을 위한 '디어패밀리박스'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지원하는 등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5. 김동현 코웨이 대표 "국내 대표 물 기업의 책임 다하겠다"

환경가전서비스 기업 코웨이는 환경부와 2020년까지 5년간 농촌 지하수 오염지역에 정수기를 지원하는 '안심지하수 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물 기업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