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I need U' 방탄소년단, 29일 자정 새 앨범 공개 '강렬한 음색 속 달콤하고도 아픈 청춘 담아'

김민재 이슈팀


방탄소년단, 29일 자정 신곡 'I need U' 공개


방탄소년단의 신곡 'I need U'가 화제다.

29일 0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아이 니드 유(I NEED U)'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신곡 'I need U'는 여전한 강렬한 음색에 감성을 입고 한층 더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시들어가는 사랑에 대한 남자의 처절한 외침을 담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아이 니드 유'는 아무리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면이 표현됨은 물론 시작부터 강한 비트와 음색이 이어지면서 더 절절한 느낌을 줬으며 빠른 비트의 전자음은 물론, 랩과 보컬 모두 멤버들의 전체적인 음색이 거칠면서도 깊은 느낌을 줬다.

또한 기존 방탄소년단의 음악처럼 강한 인상을 주면서 귀에 쏙쏙 들어오는 후렴구로 좀 더 대중적으로 음악을 풀어냈다.

한편 방탄소년단는 '아이 니드 유' 뿐만 아니라 그들만의 방식으로 소화,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까지 영역을 넓히면서 음악적으로 청춘의 찬란한 빛을 맞은 모습이라고 전해졌다.

(사진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방탄소년단 I need U' '방탄소년단 I need U' '방탄소년단 I need U' '방탄소년단 I need U'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