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복면가왕’ 석고부인 장혜진 5월 신곡 발매 ‘자전적 이야기 담은 곡’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장혜진이 오는 5월 신곡을 선보인다.

장혜진은 오는 8인 신곡 ‘나의 태양’의 음원을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표한다. 장혜진은 이날 낮 12시에는 ‘나의 태양’의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나의 태양’은 엄마 장혜진이 딸에게 보내는 노래로, 장혜진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앞서 장혜진은 지난 2011년 MBC 교양프로그램 ‘시추에이션 휴먼다큐 그날’을 통해 현재는 대학에서 펜싱 선수로 활약 중인 외동딸 강은비 양에 대해 “생후 50일쯤 죽음의 문턱까지 넘나들던 연약한 아이”라며 딸에 대한 큰 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장혜진은 이번 신곡에 맞춰 오는 5월 8일과 9일 이틀 간 서울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홀서 소극장 콘서트 ‘아름다운 날들’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장혜진은 지난 19일과 2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 ‘우아한 석고부인’으로 출연해 2대 복면가왕을 자리를 놓고 참가자들과 경쟁을 벌였다. 비록 결승에는 오르지 못했지만 풍부한 감성을 선보이며 3라운드까지 진출했다. 연예인 판정단 백지영은 “저런 감성은 장혜진이 아니면 표현 할 수 없다”며 석고부인의 정체를 파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복면가왕’ 석고부인 장혜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석고부인 장혜진 대박이다”, “‘복면가왕’ 석고부인 장혜진 신곡 흥하세요”, “‘복면가왕’ 석고부인 장혜진 매력적인 목소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복면가왕'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