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NL코리아’ 유세윤, 리아 스킨십에 셀프 디스 “저는 이럴 때가 아니라”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셀프 디스 개그를 선보였다. 최근의 ‘옹달샘’ 사태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는 배우 손호준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손호준에게 “별명이 ‘케미 요정’이다. 누구와 함께 있어도 다 어울린다. 그런데 그동안 여성 분들과는 케미가 없었다”며 “오늘 출연한 여성 중에 어떤 분과 함께 하고 싶냐”고 물었다.

손호준은 “약간 이국적인 사람이 좋다”고 했다. 이에 리아는 “그러면 나”라며 손호준에게 어깨동무를 한 뒤 옆에 있는 유세윤에게도 어깨동무를 했다.

유세윤은 난감하다는 듯 “아, 저는 이럴 때가 아니다”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럴 때가 아닌 게 왜 이렇게 잦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SNL코리아’ 유세윤을 본 누리꾼들은 “‘SNL코리아’ 유세윤 셀프디스의 왕이다”, “‘SNL코리아’ 유세윤 자숙해야하는거 아닌가요”, “‘SNL코리아’ 유세윤까지 욕먹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SNL코리아‘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