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가요’ 1위 후보 박진영-미쓰에이-EXID '최종 승자는?'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인기가요’ 박진영 미쓰에이 EXID가 1위를 놓고 대결을 펼친다.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에서는 가수 박진영,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EXID가 지난 방송에 이어 또 다시 1위 후보로 만난다.

먼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는 정통 소울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 일렉트로닉 소울로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랩 리듬이 만난 곡으로 여자들의 적극적인 사랑방식을 대변해주는 가사가 인상깊다.

EXID ‘아예(AH YEAH)’는 펑키한 리듬과 시원한 후렴구, 재치 있는 가사, 확실한 후크가 인상적인 곡이다. 적극적이지 못한 남자에게 직접적으로 다가서는 내용을 무대 위에서 표현하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빅뱅, 지누션, 레드벨벳, 지민 엔 제이던, 가비엔제이, 방탄소년단, 앤씨아, 달샤벳, 블레이디, 미스터 미스터, 김예림, 유니크, 디아크, 씨엘씨, 러버소울, 에이션, 풋풋, 오마이걸, 소유미, 에이블 등이 출연한다.

인기가요 박진영-미쓰에이-EXID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박진영-미쓰에이-EXID, 쟁쟁하다" "인기가요 박진영-미쓰에이-EXID, 다 응원한다" "인기가요 박진영-미쓰에이-EXID 흥미진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기가요’ 1위 후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1위 후보 쟁쟁하네요”, “‘인기가요’ 1위 후보 박진영 미쓰에이 EXID 누가 이길까”, “‘인기가요’ 1위 후보 누가 1위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예당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