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인기가요’ 김예림, 달라진 분위기 ‘성숙+당돌’ 매력발산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인기가요’ 김예림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무대를 꽉 메웠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813회에는 김예림의 '알면 다쳐'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김예림은 금발의 헤어스타일에 핑크톤의 가죽 점퍼를 입고 등장했다. 김예림은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무대매너를 연출했다.

김예림 타이틀곡 '알면 다쳐'는 심플한 멜로디에 퍼포먼스로 당돌한 매력을 발산한다. 섣불리 알면 다친다는 깜찍하고 앙큼한 경고를 하는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빅뱅, 지누션, 레드벨벳, JIMIN N J.DON, Gavy NJ, 방탄소년단, 앤씨아, 달샤벳, 블레이디, Mr.Mr., 김예림, 유니크, 디아크, CLC, 러버소울, A.cian, 풋풋, 오마이걸, 소유미, A-BLE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 김예림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김예림 무대 멋져요”, “‘인기가요’ 김예림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네요”, “‘인기가요’ 김예림 파이팅, 노래 너무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인기가요'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