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우종 LG전자 사장, "내년에 상당한 주행거리 보장한 전기차 출시" 외 2건

임채영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임채영 기자]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이우종 LG전자 사장 "내년에 상당한 주행거리 보장한 전기차 나온다"

이우종 LG전자 사장이 내년에는 상당한 주행거리를 보장한 전기차가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사장은 '세계 전기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에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와 만나 "많은 분들이 전기차와 관련해 주행거리를 걱정하는 것을 알고 있다"며 이 같이 말했습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사장, "차세대 전기차 볼트 내년 국내 출시"

한국GM이 내년에 차세대 전기자동차 '볼트(VOLT)'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GM사장은 '세계 전기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에서 "차세대 볼트 출시는 단순히 또하나 라인업을 추가하는 것 그 이상"으로 "한국시장에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GM의 차를 추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성호 유니클로 대표, "옷의 힘으로 사회에 도움즐 것"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가 옷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홍 대표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과 대구의 보육원 아동들을 초청해 쇼핑 행사를 연 자리에서 "'옷의 힘'을 활용해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계속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