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투어, 5월 해외여행 ''할인여행정보'' 확인 하자

MTN헬스팀

[최형훈기자]하나투어는 5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한 각종 할인 정보를 소개했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괌/팔라우 타임세일'' 기획전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두 휴양지로 향하는 대한항공 패키지, 에어텔 상품을 성인 기준 각각 10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호텔에서 묵는 괌 3박 5일 세미패키지 상품은 39만9천원, 팔라우 패키지상품은 61만2천2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또 5월 ''이달의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라스베이거스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하나투어 20만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 주고, 150달러 상당의 라스베이거스 쇼 옵션이 포함돼 있다.

''이달의 추천 여행지'' 대표상품은 다음달 19일 출발하는 ''미서부 8일''. 미국 서부의 핵심 관광지인 그랜드캐년을 둘러보고, 라스베이거스에서 자유로운 여행을 즐길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이다. 기존 가격에서 50만원 할인된 161만1천700원부터 한정 판매한다.

자유로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싼마켓''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저가항공과 시내 부티크/비즈니스급 호텔, 여행자보험등이 결함된 식속 있는 에어텔 상품으로 ''방콕/파타야 3박 5일'' 상품은 32만원부터, ''홋카이도 3박 4일'' 상품은 41만 7천 5백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최형훈 기자 healthq@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