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진수 GS칼텍스 부회장 “급변하는 환경 강한조직 돼야” 외 2건

권순우

thumbnailstart
[머니투데이방송 MTN 권순우 기자]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입니다.

< 리포트 >
- 허진수 GS칼텍스 부회장 “급변하는 환경 강한조직 돼야”

허진수 GS칼텍스 부회장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강한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허 부회장은 GS칼텍스는 창립 48주년 기념식을 갖고 “현재 경영환경은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경쟁이 심화되는 국내외 시장 상황으로 인해 여전히 예측이 불투명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강조했습니다.

- 윤윤수 휠라 회장 “중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윤윤수 휠라 회장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미국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중국 내 비즈니스를 확대하는 기회 그 이상으로, 상징적인 의미가 매우 크다"고 말했습니다.

휠라코리아는 중국 현지 최대 스포츠 의류업체 안타와 합작투자한 '휠라 차이나'를 통해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아시아 패션 메카인 홍콩 침사추이 지역의 '아이스퀘어' 쇼핑몰에 '휠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했습니다.

- 정성립 대우조선해양 사장 “고각새의 신뢰에 보답하겠다”

정성립 대우조선해양 사장은 "회사 경쟁력 확보는 기존 고객사의 신뢰를 공고히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사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정 사장은 공식 취임전부터 영업을 직접 챙기고 있기며 10여년만에 '그리스 선박왕' 존 안젤리쿠시스 회장을 만나 원유운반선 2척을 수주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