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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고객 차량 리모델링 이벤트 실시

방명호 기자

<이번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된 양병도씨(사진 오른쪽 두 번째)가 가족 및 기아차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기아자동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기아자동차는 21일(목)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오토앤에서 기아차 고객의 차량을 새롭게 변신시켜 주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4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차량 리모델링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사연을 받았으며, 이 중 5명을 최종 선정했다.

지난 주 해당 고객들의 차량을 미리 전달받아 자동차용품과 튜닝 전문업체 '오토앤'과 함께 리모델링을 진행했고, 차종에 따라 △시트 교체, △필름과 데칼 부착, △휠 도색, △실내등 교체, △루프박스 장착, △세차와 왁스 코팅 등 15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작업 및 차량 케어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양병도씨(45세)는 "데칼 컬러가 차와 아주 잘 어울려서 기분이 좋고, 아내가 아이들과 새로운 차로 자신있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좋은 선물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차량 리모델링 이벤트를 오는 9월 및 11월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며, 향후 매년 진행되는 행사로 확대시켜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의 핵심 혜택으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가 기존 '큐 멤버스'를 확대·강화해 지난 1월 새롭게 탄생시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는 차량 구매부터 유지·관리, 폐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는 △구매 차종과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100만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차량 구매 후 8년간 8회, 차량을 관리해 주는 '정기 점검ㆍ차량 케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 몰’ 등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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