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차,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방명호 기자

<현대자동차(주)가 21일과 22일 양일간 ‘올 뉴 마이티(All New MIGHTY)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All New MIGHTY Family Festival)’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제공=현대차>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21일과 22일 양일간 ‘올 뉴 마이티(All New MIGHTY)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인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All New MIGHTY Family Festival)'을 개최한다고 열었다.

‘올 뉴 마이티 패밀리 페스티벌’은 현대차가 17년만에 새롭게 태어난 대한민국 대표 중형 트럭 ‘올 뉴 마이티’ 출시를 기념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형 마이티를 선택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계약 고객 50명(가족 1인 동반)을 초청해 전주 일대에서 가족들과 함께 1박 2일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한 이벤트라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현대차는 역동적인 디자인, 승용 세단 수준의 편의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 높은 상품성으로 다시 태어난 ‘올 뉴 마이티’를 지난달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후 전국 순회 전시하는 한편 무상 수리 보증 기간도 대폭 확대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첫 날에는 전주 한옥 마을 체험 전북현대모터스 클럽하우스 방문했고, 둘째 날에는 전주 공장 투어, 전북현대모터스 최강희 감독과 이동국 선수와 만남 등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이 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 50명이 구매한 올 뉴 마이티 50대를 전주 공장에서 인도받는 대형 출고 이벤트도 갖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뉴 마이티 고객들에게 차량의 우수성을 알리고 가족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른 차종 고객에 대해서도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적극 실시할 뿐 아니라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도 적극 노력해 고객 감동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