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금융투자, '메리츠코리아스몰캡펀드' 판매

박승원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박승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기업경쟁력 분석을 통해 발굴한 유망 중소형주에 집중 투자하는 ‘메리츠코리아스몰캡펀드’를 6월1일부터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메리츠코리아스몰캡펀드’는 중소형주에 70%이상 투자하는 펀드다. 업종이나 테마에 베팅하지 않고, 현장탐방 등 철저한 기업분석을 통해 발굴한 유망 중소기업에 투자한다.

‘메리츠코리아스몰캡펀드’는 월스트리트 최초의 한국투자펀드 “The Korea Fund”의 운용역이었던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의 투자철학에 따라 운용된다. 현장답사 등 철저한 검증을 거쳤는지, 경영진이 믿을만한지, 지배구조가 탄탄한지 등 세 가지가 핵심이다.

최소 가입금액 제한은 없으며, 총 보수는 0.79~2.09%(판매 클래스별 상이)다. 1년 이상 보유하면 환매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신한금융투자 전 지점 및 PWM,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에서 가입 가능하다.

오해영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장은 “’메리츠코리아스몰캡펀드’는 작지만 높은 성장성과 잠재력을 가진 유망한 중소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며 “장기투자를 통한 고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에게 추천할 만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