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도색 '백투더뉴카' 이벤트 실시

방명호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방명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르노삼성자동차 보유고객 총 7명에 500만원 상당의 전, 후면 범퍼 교환과 차량 전체 도색을 제공하는 ‘백투더뉴카(Back to the New Car)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6월 27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 내 차를 도색 해야 하는 이유를 감동적인 사연 및 차량사진과 함께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7명에 500만원 상당의 전, 후면 범퍼 교환 및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작 200명에 2만원 상당의 정비상품권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르노삼성자동차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 수용성페인트 도장 기술의 우수성과 친환경 경영 정책을 알리기 위해 수용성페인트 명장을 가리는 전국 수용성페인트 기능 경진대회를 조광페인트와 함께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수용성페인트 기능 경진대회를 통해 전국 협력점을 대상으로 예선을 거쳐 지역별 우승자 7명을 선정하며, 백투더뉴카 이벤트 최우수 사연 7대의 차량을 각 지역별 우승자가 맡아 전국 최고 페인트 도장 실력을 겨루는 결승전을 벌일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안경욱 상무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자동차를 아끼고 믿어주신 고객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며, “노후 차량을 신차처럼 바꾸는 르노삼성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여드릴 것”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