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사이좋은 형제 ‘아이스크림 나눠먹기~!’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아이스크림을 사이좋게 나눠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29일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측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민국이와 대한이, 만세가 아이스크림을 손에 쥔 채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만세는 대한이에게 "만세도"라고 말하며 아이스크림을 달라고 했고, 이에 대한이는 만세의 입에 아이스크림을 나눠줬다.

이어 민국이 역시 "대한아 민국이도 줄래"라며 입을 벌렸고, 장남 대한이는 맏형답게 동생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며 우애를 과시했다.

특히 입가에 아이스크림이 잔뜩 묻은 만세는 그런 대한이에게 "만세는 큰거 줘라. 대한이 형"이리고 말해 보는 이들을 '엄마미소' 짓게 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귀여워 죽겠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오구오구”,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예고 영상도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