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 몸 사리지 않은 코믹연기 ‘기대감 UP’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그룹 샤이니가 'SNL코리아'에 출격할 예정이다.

샤이니는 30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에 출연해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장르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패러디하며 몸 사리지 않는 코믹연기를 펼칠 것이다.

최근 새 앨범 'Odd(오드)'로 돌아와 상남자 매력을 뽐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샤이니가 'SNL코리아' 생방송 무대에서 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개그본능을 맘껏 펼치는 것.'소년'에서 '남자'로 돌아온 샤이니 완전체의 화끈한 변신이 상상치도 못한 큰 재미를 전할 포부를 보이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촌스러운 옷을 입은 샤이니 멤버들이 멋진척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이다.

이어 온유는 원숭이 분장을, 종현은 트로트 가수를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의상을 소화해 어떤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태민과 키가 깜찍한 외모의 여자로 변장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민호가 이마에 별 스티커를 붙이고 해맑게 웃고 있어 샤이니표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밖에 '중2병 형제' 코너에서 감출 수 없는 '멋짐'을 웃음으로 승화시키고, 영화 '은교'를 패러디한 '은규' 코너에서 신동엽과 환상의 호흡으로 강렬한 재미를 보이고 있다.

제작진은 "샤이니 멤버 모두가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쉽게 보지 못할 샤이니의 코믹 연기가 역대급 웃음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샤이니가 출연하는 'SNL코리아'는 30일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 훌륭하네요”,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 본방사수해야지”, “샤이니 SNL코리아 출격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tvN'SNL코리아'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