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혼자산다’ 맹기용 예정화 두근두근 러브라인? “서핑 같이 하고 싶다”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나혼자산다 예정화가 자신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다.

2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치타, 맹기용, 예정화의 싱글 라이프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오전 7시부터 수영을 한다"고 밝혔고 이후 예정화의 수영장 장면이 나오자 김광규, 육중완 등 출연진은 모니터를 집중해 폭소를 자아냈다.

예정화는 "수영장 청소하는 일요일 하루 빼고는 다 한다. 1시간 반에서 2시간 씩한다. 공복에서 하는 운동이 2배 이상 효과가 좋다. 지방이 더 빨리 잘 탄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정화의 일상을 보던 맹기용은 "사실 내가 물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런데 예정화가 수영, 서핑을 한다고 해서 같이 하고 싶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혼자산다 예정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예정화, 맹기용에게 호감?", "나혼자산다 예정화, 맹기용 둘다 훈훈해", "나혼자산다 예정화, 맹기용 그만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나혼자산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