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사내 데이트 ‘탕비실-비상구 계단’서 무슨 일?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은밀한 사내 데이트를 즐긴다.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녹화에서 이종현-공승연 커플은 이종현의 소속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이번 촬영에서 씨엔블루 동생들을 만나기 전 회사 이곳저곳을 안내해주던 종현은 “회사 탕비실이 몰래 사내연애를 하는 커플들이 자주 찾는 은밀한 장소라고 하더라” 얘기하며 갑자기 승연을 구석으로 몰며 벽 밀치기를 선보였다.

특히 갑작스러운 벽 밀치기에 또 다시 얼굴이 빨개진 승연이 귀여웠던 종현은 회사 탕비실에서도, 비상구 계단을 오를 때에도 ‘벽 밀치기’에 중독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종현-공승연 커플의 봄 소풍과 소속사 사내 데이트 모습은 30일 오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잘 어울려”,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귀여워요”,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사내커플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우리결혼했어요4'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