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무한도전’ 황광희, 끝없는 빨래 아르바이트에 분노 “내가 이거하려고 욕 먹었나”

조경희 이슈팀

[머니투데이방송 MTN 조경희 이슈팀 기자]
'무한도전'의 새 멤버 황광희가 끝없는 빨래 아르바이트에 분노를 표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해외극한알바' 특집으로 꾸며졌다. 원래 이날 방송은 '포상휴가' 특집으로 기획됐지만, 제작진은 '해외극한알바' 특집 촬영을 마쳐야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조건을 내걸었다.

황광희는 유재석과 함께 인도의 한 빨래터에서 300벌의 옷을 빨아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돌에 옷을 내리쳐 세탁하는 방식이어서 큰 체력이 소모됐다.

더군다나 두 사람은 요령이 없어 허리를 돌려 빨래를 내리쳐 금세 지치고 고통을 호소했다. 특히 담당자는 황광희의 속도를 연신 지적했고 황광희도 점점 화가 나기 시작했다.

결국 황광희는 "내가 이 것 하려고 그렇게 욕을 먹었나"라고 한탄하며 "10주년 포상휴가 따라간다고 그렇게 욕을 먹었는데 이럴 거면 어?"라고 불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옆에서 "빨래 하는 어머니가 아버지 흉보는 느낌"이라고 표현했다.

한편, ‘무한도전’ 황광희를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황광희 엄마같은 느낌이야”, “‘무한도전’ 황광희 해맑아요!”, “‘무한도전’ 황광희 멤버들과 딱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무한도전'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